가정용 프린터를 샀어요~ 회사 복지몰 포인트가 남아서 고민하던 중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 무한잉크 복합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제품을 고려했지만 프린터는 캐논. 역시 캐논 G3915 였습니다.
캐논 G3915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1.무한잉크복합기 2. 외장형이 아닌 복합기 안에 있어 외관이 깔끔 3. 잉크 충전 방식이 편리 4. 부피가 크지 않다 5 가성비가 좋다.
가정용 프린터로 구입한 캐논 G3915 박스를 열어보니 과연 내가? 조금 기계치라서 걱정이 됐는데 우선 구성품부터 확인해볼게요.
일단 제일 중요한 본체. 박스에 넣고 흔들리지 않게 스티커로 완벽하게 개봉.가정용 프린터를 처음 사용하는데 회사 것만 보고 가정용을 보니 꽤 작게 느껴졌어요.아니면 최근것이 작게 나오나요??
잉크(블랙, 레드, 블루, 옐로우) 카트리지(블랙, 컬러), 그리고 전원 코드와 PC 접속 코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구세주 입문 가이드 요즘은 사용설명서도 정말 친절해요. 정말 자세히 나와있어서 이것만 보고 따라하면 너무 편리해. 그림도 그려져 있어서 너무 쉽게 따라할 수 있었어요!!!
뚜껑을 열어보시면 앞쪽에 왼쪽은 블랙잉크, 오른쪽은 컬러잉크 주입구가 있습니다.카트리지를 넣는 곳도 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시면 앞쪽에 왼쪽은 블랙잉크, 오른쪽은 컬러잉크 주입구가 있습니다.카트리지를 넣는 곳도 있습니다.
우선 카트리지 뚜껑을 열어보겠습니다. 컬러랑 블랙 넣는 위치 확인하고 안쪽까지 꾹꾹 눌러 넣었어요!
카트리지를 다 끼우면, 위의 파란 버튼까지 누릅니다. 파란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왼쪽과 오른쪽의 차이가 보이시죠? 컬러와 블랙 카트리지의 파란색 버튼을 누른 후
전원코드 연결해서 전원버튼 꾹~~~ 카트리지가 왔다 갔다 하는 소리가 난 후, 화면에”0″ 표시됩니다. 그리고 위쪽에는 잉크 표시도 뜨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
전원코드 연결해서 전원버튼 꾹~~~ 카트리지가 왔다 갔다 하는 소리가 난 후, 화면에”0″ 표시됩니다. 그리고 위쪽에는 잉크 표시도 뜨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
검은 잉크부터 넣습니다. 검은 잉크는 135ML 한 상자. 처음에는 용량을 몰라서 천천히 넣었는데 저거 하나 다 넣으니까 딱 맞았어요! 꾹꾹 눌러 한방울도 남기지 않고 넣어주셨어요!!!!
컬러 잉크도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 순으로 순서대로 넣어줬어요. 컬러 잉크는 각 7ML씩 들어 있습니다. 작은 병 하나 다 넣으면 딱 맞아요.
다 넣으면, 뚜껑을 덮고 프린터의 오른쪽에 있는 「흑백」버튼을 누릅니다. 잉크를 준비하게 되어 카트리지가 좌우로 이동. 한 5~6분 정도 걸린다고 적혀있습니다. 모두 정리되면 화면에 1이 표시됩니다.준비하는 동안 컴퓨터 연결 준비. https://ij.manual.canon/ij/webmanual/WebPortal/PTL/ptl-top.html?lng=ko&lapp=ijstartcanonCanon:공식 설명서:어서 오세요!이 사이트를 사용하여 제품을 설정하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CANON INC. 2020ij.manual.canon으로 접속.설정 –> 제품명 찾으면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사용 가이드가 있는 CD를 이용해도 좋지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편리하네요. 다운로드 후 설치 완료.설정 –> 제품명 찾으면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사용 가이드가 있는 CD를 이용해도 좋지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편리하네요. 다운로드 후 설치 완료.이제 집에서도 마음껏 프린트할 수 있구나.우리 5세의 오빠의 학습장 자료 같은 것을 매번 보존하고 두거나 회사에서 프린트했는데… 그렇긴 텐 글루 씨에게 부탁하는 것도 죄송하고, 눈치를 봤거든요.이제 집에서도 마음껏 덜어 주는….#가정용 프린터기#무한 잉크 복합기#가정용 복합기#무한 잉크 프린터기#프린터기 추천#캐논 프린터기#캐논 G3915#canon#canon복합기#canon프린터기